top of page
[공지] 계좌개설 안내 및 계좌개설 제출의 건

2021-07-16

안녕하십니까?

(주)실리콘아츠입니다.

당사는 주식의 관리와 주주님들의 권익을 위하여 주주님들의 주식을 당사의 명의개서대리인이

(주)하나은행 증권대행부 위탁 및 입고시키기 위해 주주님들의 주식계좌를 취합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기존의 주식계좌가 있으신 주주님은 접수양식에 작성하셔서 첨부서류와 함께 회신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식계좌가 없으시거나 새롭게 계좌를 개설하실 분은 하나금융투자 계좌개설(비대면계좌)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신속한 주식 입고를 위해 계좌개설, 계좌제출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주식계좌가 없으시거나 신규계좌로 개설하시는 경우

1) 계좌개설방법: 비대면 계좌개설

2) 담당: 하나금융투자 서초WM센터, 김국진 차장(010-4745-4634, lastmir1985@naver.com)

문의사항은 김국진 차장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3) 하나금융투자 사이트에서 개설하시는 경우

https://www.hanaw.com/main/customer/openAccount/CS_180100_P.cmd

해당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설명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신규 계좌 개설 후 2번의 접수 양식과 같이 본인 계좌 정보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주식계좌 있으신 분(기존 주식계좌에 입고)

  • 접수 양식 : 아래와 같이 본인의 증권계좌 정보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위 증권 계좌정보와 주권미발행확인서 우편 또는 서류를 스캔하여 당사 주식 담당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기접수 주주 중 계좌오류 주주 : 당사와 명의개서대리인 확인 후 안내 및 재수취함


3. 접수 E-mail : fine@siliconarts.co.kr


◈ 주권 발행 완료되면 기재해주신 문자수신 전화번호로 문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증권계좌가 비상장주식 입고가 가능한 계좌인지 증권사 콜센터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사의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하여 주주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2021년 7월 16일

(주) 실리콘아츠 대표이사 윤형민(직인생략)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32, 5층(역삼동, 세일빌딩)


bottom of page